역경에 처한 시애틀의 공정한 몫은 MLS 확장 역사에서 시작되었지만, 사운더스 FC는 7경기 출전 정지에도 불구하고 500경기 이상을 유지했고, 그 경기에서 0-3-4로 승리했고, 갑작스러운 팀 소집과 부상은 시기 슈미드가 그의 플레이에서 선발 라인업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지금까지 네 차례에 걸쳐사운더스 FC가 레알 솔트레이크에서 시즌 첫 19경기 중 전반 60분 17골, 세트피스 21골 모두 프레디 리중버그의 코너킥에서 나온 골. 홈에서는 아직 페널티 플레이스나 프리킥에서 나온 골이 나오지 않았다.심지어 사운더스 FC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꽁머니 가 골을 넣은 9경기도 있었다. 수비는 Qwest Field에서 Xbox Pitch를 상대로 한 11경기 중 10경기 중 1골 이상을 허용하지 않았다. 6경기 중 5경기 중 5경기를 홈에서 치렀다.지난주 코스타 리카의 미드필더/ 수비수 레오 곤살레즈는 코스타리카의 CONCACAF 골드컵 국가대표팀이 7월 2일 계약했지만 곤잘레스를 소집했다. 그는 P-1 작업 허가증과 국제 허가를 받은 후 28일 시애틀 곤살레스에 도착한 후 2회 동안 3회 등 59회 출전 기록을 세웠다.006 월드컵, 코스타리카에 의해 그는 7월 3일 엘살바도르와의 티코스 골드컵 경기에서 90분 내내 출발하여 경기를 했다. 멕시코는 시카고에서 열린 경기에서 코스타리카를 물리쳤다.하위리그에서는 최근 팀뉴스를 더 빨리 얻을 수 있다면 더 유리하다.이번 대회에서 웨이머스 팬들은 경기 의료보험이 없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파업 중인 구단들의 빚 때문에 올해 전혀 지불되지 않은 위머스 1그룹을 발견했다. 이 시합에서 책장들은 바지를 내린 채 잡혔다.레알 솔트레이크 융버그는 강제 출전 정지 처분을 받은 뒤 올해 시카고와의 경기에서 레드 카드를 4장 갖고 있으며 최근 7경기에서 4개의 어시스트와 1개의 골을 넣어 패트릭 아이아니의 다이나모에 승리했다 그리고 콜로라도와의 몬테로 골은 올해 네 번의 시틀 세트 플레이 골이 모두 랭버그와 관련이 있다.

3개의 페레그린 매는 로레인 H 모튼, 에반스톤 최초의 흑인 시장, 19년 동안 시카고 페레그린 프로그램의 매니저였던 메리 헤넨, 그리고 쿡 카운티의 아버지라고 여겨지는 건축가 드와이트 퍼킨스를 기리기 위해 로레인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보고서 작성자 구역을 보존1904년 발간된 시카고와 쿡 카운티의 숲 보호 구역과 공원 길의 외곽 벨트리얼 솔트레이크는 토요일 홈에서 열린 마지막 4경기에서 2-0-2로 패했지만 리우 틴토 스타디움에서 열린 경기는 MLS 올스타 대 잉글랜드 에버턴 FC RSL이 23-10 골 차와 함께 5-1-3의 홈 기록을 가지고 경기에 임하는 것은 당연하다. 최근 당신은 정말 사랑에 빠진 여자 꽁머니 들만이 가족과 미래를 가질 준비가 되어 있는 여자들만 경기에 참가한다.

물론, 그들만의 아이를 갖는다는 느낌을 가질 것이다.2010년 6월, 제시카 알렌은 데일리 노스웨스턴에서 에반스톤 시의회가 최소한 2011년 2월까지 시 지부 도서관이 문을 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7-2표를 던졌다고 보도했다. 에반스톤 공립 도서관 친구들은 시 당국이 8월 1일 이후 기간 동안 운영비를 지불하기 위해 171,000달러를 모금했다.he South Be The South Branch Library당신은 당신의 말이 그의 감정을 상하게 할 수 있는지 걱정했고 당신은 당신이 그 무심하고 직설적인 어조를 올바르게 갖기를 원하는지 확인하고 싶은지 아닌지, 실수를 하지 않고 당신이 가장 좋은 말을 원하는지, 당신이 미소지어야 할 것인지 아니면 고려해야 할 것들이 너무 많은지, 당신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은 당연하다.포워드 프레디 몬테로는 6개의 어시스트와 9개의 골로 MLS 득점 2위. 이 골은 올해 리그 최다인 5경기 연속 득점으로 기록됐다. 그는 두 경기에서 3번 득점한 후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했다.스타플레이어 – 브라질만큼 좋은 품질의 팀으로 스타플레이어 한 명을 고를 수 있는가?